공지사항

히다 슌타로 선생님의 회고담을 담은 <생명을 살리는 반핵> 북펀딩에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히다 슌타로 선생님의 회고담을 담은 <생명을 살리는 반핵> 북펀딩에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 

안녕하세요, 반핵의사회 운영위원 김미정입니다. 건강미디어협동조합에서 <생명을 살리는 반핵>의 북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. 2014년에 만들어진 <건강미디어협동조합>은 건강 혹은 의료와 관련된 좋은 책들을 출판하려고 만든 협동조합입니다. 2014년 일본 민의련의 역사를 담은 <차별없는 평등의료를 지향하며>를 비롯, <731부대와 의사들>, <삼성과 의료민영화> 등을 출판하였습니다.

 

네번째 책으로 히다 슌타로 선생님의 회고담을 담은 <생명을 살리는 반핵>을 번역하여 출판하게 되었습니다. 백도명 선생님께서 추천사에 쓰셨듯이 “히다슌타로 선생님의 생명존중 사상에 근거한 반핵의 절박성을 담은 책입니다. 그리고 자신의 일생을 살면서 부딪치는 문제를 무시하지 않고 끝까지 그 해답을 찾아가는 삶, 그리고 그러한 중에 인간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의사의 모습을 닮은 책입니다.”

 

반핵의사회의 운영위원으로서 회원 여러분들게 소개하는 이유는 뜻 깊은 책을 내는데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해서입니다. <생명을 살리는 반핵> 북펀딩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첨부하는 약정서를 작성해서 건강미디어협동조합 이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이메일 : healthmediacoop@gmail.com

 

팩스 : 02-6974-1026

 

안내문과 약정서 보러 가기 –> http://cafe.daum.net/healthcoop/Inr3/28

<생명을 살리는 반핵> 서문, 오오쿠보 켄이치(大久保 賢一)

http://www.mediahealth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99